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9.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설명

전자결제, O2O, 기타 부문으로 분류됨. 전자결제사업은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로 구성되어 있다. O2O 부문은 모바일 상품권과 쿠폰 및 편의점 기반의 결제, 전자민원캐시가 중심이됨. 기타 부문은 종합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가 중심임. 휴대폰 소액결제와 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가맹점, 상품권을 발행하는 백화점과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는 각 브랜드사, 선불결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의점 등이 주요 거래처라고 한다.

 

 

갤럭시아머니트리 현황

갤럭시아머니트리 주주 현황

효성아이티엑스에서 약 59%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 대주주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신동훈이다. 종업원은 약 129명이 근무하고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1% 증가, 영업이익은 47.8%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전환을 하였다. 전자 결제 수요가 늘며 매출이 증가했지만 매출원가, 판매비와 관리비, 인건비 및 복리후생비가 더 큰 폭으로 뛰며 영업이익이 절반 수준으로 감소했음. 가상자산 서비스를 선보이고 NFT 사업을 추진하는 등 신규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어 실적 개선 가능성은 있다고 한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뉴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NFT를 차세대 먹거리로 확대한다는 보도와 함께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 관련 뉴스 --------------

최근 국내외 가상자산 시장에 대체불가능한토큰(NFT, Non-Fungible Tokens)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주가가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8일 오후 1시10분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거래일대비 1550원(12.92%) 오른 1만3550원에 거래가 되고 있는 모습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최근 자회사 갤럭시아메타버스를 통해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지난 11일 갤러시아메타버스는 NFT 디지털갤러리 '메타갤럭시아'를 정식 오픈을 하고 있다. 메타갤럭시아는 한정판 미술품을 NFT로 소장할 수 있는 디지털 갤러리다. 갤럭시아메타버스에서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NFT 사업은 연간 30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현재 NFT 사업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추진중에 있다고 한다.

한편 금융위원회가 "NFT는 가상자산이 아니다"라는 해석을 내놓으며 당장 내년 1월1일 적용 예정인 가상자산 투자수익 세금 부과 정책에서 NFT는 제외될 것이라는 전망을 하고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차트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박스권 횡보를 계속하다가 슈팅이 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거래량이 크지 않음에도 불고하고 상승이 나오는 것은 이미 어느정도 물량이 매집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주봉을 보더라도 슈팅이 나오고 있는 모습을 알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투자자 현황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기관이 꾸준이 매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외국인은 매수매도를 반복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컨센서스

갤럭시아머니트리 목표 주가 : 없음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관련 해서 일부 증권사에서 관심을 가지고 리포트를 하고 있다. 목표주가 제시는 없지만 아래와 같이 리포트하고 있으니 관심있으면 찾아서 투자에 참조해도 좋을 것 같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흑자 기업이다. 매출이 많이 크거나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씩 매출이 성장하고 잇는 것이 보여진다. 그리고 NFT  관련 사업 진출하면서 시장에서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차트를 보면 박스권을 뚫고 슈팅이 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어디까지 올라갈지 알수 없는 상황이다. 이미 밸류에이션이나 이런것들과는 상관 없는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슈팅이 나왔으니 하락이나 조정이 나왔을때 매수해서 반등에 파는 전략이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실제 NFT사업이 매출과 연결 되는 것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대한항공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대한항공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대한항공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체크

a.freeme.co.kr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어느정도 수준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차트와 수급 분석을 통해 알아보고, 목표 주가도 같이 한번 확인을 해볼까 합니다. 두산중

a.freeme.co.kr

펄어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펄어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펄어비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점검

a.freeme.co.kr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확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