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10.

게임빌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빌 설명

모바일 게임 개발과 공급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2000년대 초부터 해외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폴, 독일 등에 현지 법인을 두고 게임을 서비스함.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컴투스프로야구' 등이 동사 주요 게임임. 매출은 지주 사업 및 투자 부문 20.14%, 모바일 게임 및 플랫폼 개발과 서비스 관련 사업 79.86%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빌 현황

게임빌 주주 현황

송병준외 관계자가 약 36%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자사주도 약 2.45%지분을 가지고 있다.

 

 

게임빌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이용국이다. 종업원은 약 286명이 근무하고 있다.

 

 

게임빌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8.2% 감소, 영업이익은 33.6% 감소, 당기순이익은 33.6% 감소하고 있다. 판매비와 관리비, 인건비 및 복리후생비 등 각종 비용이 줄었으나 매출이 더 큰 폭으로 감소하며 영업이익이 악화됨. 게임이 IPTV, 콘솔 등 다양한 경로로 유통되는 만큼 동사는 모바일 게임에 집중하면서도 다양한 플랫폼을 공략해 실적을 개선할 계획하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빌 주가 뉴스

게임빌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실적이 좋아서 상승세가 나오고 있고, NFT 사업으로 인해서 상승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 관련 뉴스 --------------

시장 눈높이를 2배 이상 웃도는 호실적을 공개한 게임빌(063080)의 주가가 급등을 하고 있다. 10일 오전 10시 20분 기준 코스닥시장에서 게임빌은 전일 대비 28.56% 뛴 14만 원에 거래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게임빌은 올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4.4% 증가한 459억 원, 영업이익인 289.7% 뛴 216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3분기 게임빌의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91억 원으로 실제 실적은 이를 137% 상회했다. 게임빌 측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MLB 퍼펙트 이닝 등 야구 게임의 지속적인 인기가 호실적의 밑바탕이 됐다"며 "주요 자회사 및 코인원의 실적 호조로 관계기업 투자 이익이 증가해 성장세에 힘을 보탰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게임빌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신사업을 확장하면서 최근 주식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종목 중 하나가 됐다. 게임빌은 사명을 ‘컴투스홀딩스’로 변경해 블록체인 기반 종합 콘텐츠 및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구상이다. 게임빌은 게임 전문 플랫폼 하이브(Hive)에 블록체인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탑재하고, 자체 블록체인 게임도 선보이겠다고 발표하고 있다.

 

 

게임빌 주가 차트

게임빌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게임빌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횡보를 끝내고 큰거래량과 함께 상승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주봉을 보더라도 이전 고가들을 다 넘기고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임빌 주가 투자자 현황

게임빌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기관이 많은 매수를 하고 있고, 연기금도 매수를 시작한 듯한 분위기이다. 외국인은 매수 매도를 번갈아 하면서 단타 치는듯한 분위기이다.

 

 

게임빌 주가 컨센서스

게임빌 목표 주가 : 38,000원

게임빌 주가 관련 해서 현재 주가가 워낙 높아서 목표주가가 의미가 없어 보이긴 한다. 증권사에서 리포트가 최근에 나온게 있으니 투자 전에 찾아서 참조하는 것도 좋아 보인다.

 

 

게임빌 주가 전망

게임빌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좋다. 실적관련 어닝서프라이즈가 나오면서 주가 상승을 더욱 견인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NFT 관련해서 신규사업을 하면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임빌 주가 차트를 보더라도 지금 급하게 계속 올라가고 있고 쉬지 않고 오르고 있는 모습이다. 급격한 상승에 눌림이 없이 계속 올라가고 있다. 따라서 게임빌 주가 상승에 바로 올라타기 보다는 조정이나 하락을 기다렸다가 사서 반등에 파는 전략도 좋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NFT가 실제 실적에 반영되는 것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디어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디어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디어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

a.freeme.co.kr

다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다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다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한번 체크

a.freeme.co.kr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 확인을

a.freeme.co.kr

컴투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컴투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컴투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