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넥슨지티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2.

넥슨지티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지티 설명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업체임. 주요게임으로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FPS)과 모바일게임 A.x.E(MMORPG)가 있음. 매출은 서든어택을 비롯한 온라인 게임 97.22%, A.x.E.를 비롯한 모바일 게임 2.78%로 구성되어 있다. 매출은 모두 내수에서 발생함. 종속회사 ㈜중앙판교개발을 통해 부동산 임대 사업도 영위하고 있음. 성남시 판교의 판교테크노밸리 건설컨소시움에 참여하여 2012년부터 임대사업 또한 하고 있다.

 

 

넥슨지티 현황

넥슨지티 주주 현황

넥슨코리아가 약 63%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대주주이다.

 

 

넥슨지티 기타 현황

본사는 경기도 성남에 위치해 있고, 대표는 신지환이다. 종업원은 약 168명이 근무를 하고 있다.

 

 

넥슨지티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7.7% 증가, 영업이익은 351.2% 증가, 당기순이익은 266.9% 증가하고 있다. 게임을 즐기려는 수요가 이어지며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한 가운데 인건비 및 복리후생비는 두 자릿수 감소율을 기록함. 여기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됐음. 코로나19 확산세가 잡히고 PC방 매출이 회복되면 실적이 추가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고 있다.

 

 

넥슨지티 주가 뉴스

넥슨지티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내년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 소식에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 관련 뉴스 --------------

넥슨이 내년 1분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버전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넥슨지티(041140)가 장초반 상승을 하고 있다. 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5분 현재 넥슨지티는 전 거래일 대비 8.80% 오른 1만3600원에 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앞서 넥슨은 지난 1일 네오플이 개발한 2차원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던전앤파이터’의 모바일 버전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내년 1분기에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던전앤파이터는 현재 국내외에 7억 명의 유저(이용자)를 보유했으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텐센트가 넥슨에 지급하는 한해 로열티만 1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넥슨 자회사인 네오플은 던파 모바일 중국 출시를 위해 현지 퍼블리싱을 맡은 텐센트와 협업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생각하고 있다.

 

 

넥슨지티 주가 차트

넥슨지티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넥슨지티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하락 추세를 계속 보이다가 반등을 하면서 추세 전환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넥슨지티 주가 주봉을 보면 박스권을 보이며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고 있따. 지금 박스권 중간쯤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넥슨지티 주가 투자자 현황

넥슨지티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좀 매수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넥슨지티 주가 컨센서스

넥슨지티 목표 주가 : 없음

넥슨지티 주가 관련 증권사에서 특별히 관심을 두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여진다. 그래서 리포트나 제시하는 목표 주가는 없다 하지만 아래와 같이 자산 운영사에서 일부 주식을 보유중이니 참조할만 하다.

 

넥슨지티 주가 전망

넥슨지티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우선 실적은 흑자로 전환하고 계속 흑자를 진행 중이다. 흑자전환을 했으므로 주가에는 매우 좋은 소식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관심을 받을만한 재료들이 조금 있다. 신규 게임 개발이라던지 등등. 따라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넥슨지티 주가에 변동성을 줄 수 있다고 생각이 든다. 넥슨지티 주가 차트를 보면 박스권을 그리면서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고, 지금은 박스권 중간이 아닌가 싶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박스권 하단에 사서 상단에 파는 것도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신규 게임 나오는 일정이나 실적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티플랙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티플랙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티플랙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코윈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코윈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코원테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인프라코어)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인프라코어)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a.freeme.co.kr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에스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M)

 

에스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M)

에스엠 주가 전망(S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