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9. 24.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킷스튜디오 설명

버킷스튜디오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2003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음. 온라인 스마트디바이스 기반의 콘텐츠 제공업 및 모바일서비스를 주사업 목적으로 영위하고 있음.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2018년 7월 사명을 투윈글로벌에서 아컴스튜디오로, 11월에 다시 버킷스튜디오로 변경함.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의 영화 등 콘텐츠 유통,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온라인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필터링 솔루션 등이 주요 수익모델이라고 한다.

 

 

버킷스튜디오 현황

버킷스튜디오 주주 현황

이니셜 투자 조합외 관계회사가 약 40%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40% 주식에 비덴트가 보유한 14%가 포함되어 있다

 

 

버킷스튜디오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해 있고, 대표는 강지연이다. 종업원수는 약 50명이 근무하고 있다.

 

버킷스튜디오 실적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59.5% 증가, 영업이익은 96.8% 감소,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2016년 100만대 규모에 그쳤던 무선이어폰 시장 규모는 2017년 1,500만대, 2018년 3,500만대, 2019년 1억 700만대 수준으로 성장했으며, 2024년에는 12억대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버킷스튜디오의 주력 제품은 무선이어폰으로 빠른 성장성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뉴스

버킷스튜디오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오징어게임 관련주로 분류가 되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오징어게임 관련주가 별로 없다. 

 

-------------- 관련 뉴스 --------------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 이정재 주연의 ‘오징어 게임’이 넷플릭스 시리즈물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버킷스튜디오(066410)가 관련주로 부각이 되었다.

2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 21분 현재 버킷스튜디오는 전 거래일보다 19.17%(530원) 오른 3295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3350원까지 치솟아 52주 신고가를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21일(현지시간) 미국 넷플릭스 TV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세계 넷플릭스 TV쇼 순위에선 2위에 올랐다. 이는 국내 드라마가 넷플릭스에서 기록한 역대 최고 순위다.

‘오징어 게임’의 제작사는 싸이런픽쳐스로, 영화 ‘남한산성’을 제작한 곳이다. 다만 이 기업은 아직 비상장 기업이기 때문에 ‘오징어 게임’에 대한 직접 관련주가 없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주연 이정재가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의 대주주인 버킷스튜디오가 유일한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다. 버킷스튜디오는 이정재·안성기·정우성 등 유명 배우가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의 지분 15% 보유하고 있는 대주주라고 할 수 있다.

버킷스튜디오는 지난 1999년에 설립된 곳으로 200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현재 IPTV, 케이블방송, 스마트TV,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을 중심으로 영화, 영상, 교육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버킷스튜디오가 제작 투자한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시오’ ‘건축학개론’ ‘시라노연연애작단’ 등이 흥행에 성공하며 영화 콘텐츠 사업에서 두각을 보여주고 있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차트

버킷스튜디오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버킷스튜디오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횡보를 하다가 박스권 상당을 깨고 슈팅이 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주봉을 보면 긴 하락세를 끝내고 거래량을 주면서 상승 반전을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투자자 현황

버킷스튜디오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특별한 매수주체가 보이지는 않는다. 기관과 외국인은 샀다 팔았다를 반복하면서 단타를 치고 있는 모습이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컨센서스

버킷스튜디오 목표 주가 : 없음

버킷스튜디오 주가 관련 해서 특별히 관심을 가지는 증권사가 거의 없다. 다행히 한군데 증권사에서 7월에 리포트를 냈다. 찾아서 읽어 볼만 하다고 생각이 든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뭐 그냥 그렇다 . 매출이 크지도 않고, 흑자를 잘 내는 기업도 아니다. 버킷스튜디오 주가 차트는 박스권을 깨고 상승을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만 버킷스튜디오 주가 주봉을 살펴보면 앞산이 너무 크기 때문에 올라갈때 물량이 계속 나와 쉽지 않을수도 있다.  하지만 현재 거래량이 워낙 크기때문에 이미 어느정도 소화했을 가능성도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상승이후 조정에 들어가서 반등에 파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실적에 따라서 보유를 판단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아시아나항공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아시아나항공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아시아나항공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

a.freeme.co.kr

대한항공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대한항공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대한항공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