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덴트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3.

비덴트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덴트 설명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Tvlogic America. co., Ltd와 넥스토디아이 2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두고 있음. 미국의 Marshall Electronics, Flanders Scientific, Ikan, SmallHD 독일의 HD2Line, 영국의 Vutrix 등이 주요 경쟁사임. HD 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 글로벌 시장에서 소니에 이어 2위라고 한다.

 

 

비덴트 현황

비덴트 주주 현황

인바이오젠에서 19.4%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 대주주이다.

 

 

비덴트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금천구이고 대표는 김영만이다. 종업원은 약 48명이 근무하고 있다. 적은 인원이 근무하고 있는 편이다.

 

 

비덴트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3.9% 증가, 영업손실은 86.6% 감소, 당기순이익은 1082.8% 증가하였다. 동사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Bithumb)’의 기획, 개발을 통해 습득한 P2P 네트워크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음.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킨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발굴, 구축해 나가며 미래 경제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나가기 위해 노력이라고 한다.

 

 

비덴트 주가 뉴스

비덴트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가상화폐 관련주로 가상화폐 관련 이슈가 있을시 관심을 받는 것을 알 수 있다.

 

-------------- 관련 뉴스 --------------

비덴트가 강세다. 비트코인 가격이 연말 상승 흐름을 유지할 것이라는 기대감과 가상화폐 과세 유예 가능성이 더해진 결과로 보여진다 할 수 있다 2일 오후 1시 35분 비덴트(121800)는 전날보다 11.61% 오른 1만7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55분쯤 비덴트는 장중 한때 16.77% 오른 1만8100원에 매매되기도 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이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과 정부를 겨냥해 가상화폐 과세 유예를 압박하고 나섰다. 가상화폐 성격조차 제대로 정의되지 않은 상황에서 과세부터 시작하는 것이 혼란만 야기시키는 정부독단이라는 주장이다. 민주당 정무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는 김병욱 의원은 이날 국회서 기자회견을 열고 가상화폐 과세를 2023년까지 미뤄야한다고 이야기했다.

김 의원은 “현재 가상자산은 개념 정의조차 제대로 정립돼 있지 않은 상황”이라며 “가상자산의 정의에 따라 과세 범위나 분류 등이 달라질 수 있다”고 했다. 또 “과세는 국민의 재산권에 직접 영향을 주는 만큼 납세자들의 상식에 부합하는 수준에서 합의를 거쳐야 한다”고 밝혔다. 또 비트코인 상승 흐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20일 6만6967.1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횡보 상태에 들어간 비트코인이 연말 강력한 랠리에 들어갈 것이라는 주장이다. 인기 온체인 분석가 윌리 우(Willy Woo)는 비트코인이 전통적인 가치저장수단으로 가장 인기 있는 금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 수단으로 올해 말 강력한 상승세를 촉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하고 있다.

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비덴트는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단일 최대주주로 빗썸 운영사 빗썸코리아 10.25%, 지주사 빗썸홀딩스 34.22%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빗썸은 올해 상반기 누적 순이익 603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501억원 대비 1100% 늘었다. 투자사인 비덴트 역시 상반기 순익 1374억원으로 전년 동기 112억원 대비 약 1084% 증가를 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덴트 주가 차트

비덴트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비덴트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슈팅이 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특별히 이전 고점을 깨고 올라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주봉을 보면 박스권 횡보를 깨고 올리려고 하는 모습을 알 수 있다.

 

 

비덴트 주가 투자자 현황

비덴트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과 기관이 매수를 하고 있다. 특별히 10/29일을 기점으로 매수세가 거세다.

 

 

비덴트 주가 컨센서스

비덴트 목표 주가 : 없음 

비덴트 주가 관련 적자기업에 매출이 적다보니 증권사에서 관심이 크게 없다. 또한 테마로 움직이기때문에 증권사에서 관심을 가지기 힘들다. 따라서 관련 리포트나 목표 주가 제시는 없다. 아래와 같이 자산운용사에서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니 참조 할 만 하다.

 

 

비덴트 주가 전망

비덴트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그냥 그렇다. 적자와 흑자를 반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만 가상화폐 관련주로 분류가 되어있어 가상화폐가 상승하거나 관련뉴스가 나오게 되면 변동성을 주고 있다. 차트상으로는 박스권을 그리면서 횡보를 하고 있는데, 박스권 상단을 뚫고 올라가고 있다. 여기서 안착을 하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비덴트 주가가 박스권을 뚷고 지지를 받고 있는지 보면서 매수가 필요하고, 장기적으로는 가상화폐나 블록체인 관련 사업이 정말 잘 되는지 확인을 하면서 보유하는 것이 필요해 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일진파워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일진파워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일진파워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확인

a.freeme.co.kr

에코프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에코프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에코프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가는 어느 정도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며, 목표 주가는 얼마 정도로 예상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트와 실적도 같

a.freeme.co.kr

카카오페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페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페이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KG케미칼 주가 전망 - 목표 주

 

KG케미칼 주가 전망 - 목표 주

KG케미칼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세종메디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세종메디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세종메디칼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