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확인!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8. 11.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표 주가는 얼마이고 현재 주가는 어느정도이며, 앞으로 어떻게 될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설명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체외진단 중 면역화학진단, 분자진단, 현장진단(POCT), 자가혈당측정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신속면역화학진단 제품인 STANDARD Q, 면역화학 형광진단 제품인 STANDARD F, 분자진단 제품인 STANDARD M, 효소면역반응진단 제품인 STANDARD E,  자가혈당측정 BGMS 등에 대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재화된 R&D 역량과 제품 기획력, 인허가 및 판매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외형성장중이다. WHO가 저개발국가에 대한 의약품 공급을 위해 품질 및 안정성, 유효성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과정인 WHO Prequalified(PQ, 사전적격심사)에서도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많은 PQ승인 내역을 확보하였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면역화학진단 제품, 분자진단 제품, 현장진단 제품, 효소면역반응진단 제품, 자가혈당기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질환 및 제품에 대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체외진단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스디바이오센서의 주요 전방 시장은 글로벌 체외진단 시장. 당사는 국내 체외진단 시장 대비 매우 큰 규모와 높은 성장성을 나타내고 있는 글로벌 체외진단 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하여 지속적인 시장 진출 노력을 경주하고 있고, 2020년 기준 전체 매출의 약 96.14%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다. 당사는 지속적인 해외 매출 증대를 위하여 전세계 100여개의 독점 딜러망을 구축, 독점영업권을 확보한 딜러는 해당 거점에서 추가적인 sub-dealer망을 구축하여 영업을 진행하였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현장진단 용 분자진단(POC분자진단)을 개발하기도 하였다.

 

 

 

에스디바이오센서 현황

에스디바이오센서 주주 현황

조영식외 관계자가 64%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기타 현황

본사는 수원시 영통에 위치하고 있고, 대표는 이효근, 허태영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실적

2021년 3월 연결기준 매출액 11,791억원, 영업이익 5,763억원, 당기순이익 4,370억원 달성을 하였고, 세계 최초로 메르스 항원, 에볼라 항원 진단제품을 개발하였으며, 국내 최초 분자진단 진단키트 정식승인 및 제조허가를 획득하하게 되었다. 세계 최초로 신속면역화학진단 COVID-19 항원 진단 제품의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하여, 전체 매출의 약 96%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글로벌 딜러망을 통해 효율적으로 세계 시장 진출이 가능한 상황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뉴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진단키트 관련주로써, 현재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상황이라 관련해서 에스디바이오센서도 상승을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 관련 뉴스 ---------------

에스디바이오센서의 주가가 11일 신고가를 경신하였다

이날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오전 9시 33분 전 거래일 대비 3600원(5.83%) 오른 6만5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장중 신고가인 6만8900원을 달성했다.

이는 최근 폭증세를 보이고 있는 코로나 확진자의 수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역당국에 따르면 이날 신규 확진자 수는 자정 기준 전날 보다 683명 늘어난 2223명으로 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으로 2000명대를 넘어섰고 이는 지난해 1월 20일 국내에서 첫 코로나19 환자가 나온 이후 1년 6개월여 만이라고 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차트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상장이후에 어느정도 매물을 소화하고 다시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다. 헌재 위에는 매물대가 없어 지금 자리에서 잘 버티고 올라간다면, 매물대가 없어 쉽게 상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투자자 현황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세가 눈에 띈다. 특별히 연기금이 계속 매수를 하고 있다. 현재의 상승세에 큰 역할을 연기금이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컨센서스

에스디바이오센서 목표 주가 : 없음

신규상장주라 목표 주가는 없다 하지만 아래와 같이 몇 증권사에서 분석 리포트를 발행했다. 리포트를 찾아보고 투자에 참조 하는 것도 좋아 보인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전망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신규상장주라 차트로 크게 말할 것은 없어보이나. 그래도 어느정도 바닥은 잡히고 위로 올라가는 것으로 보여진다. 앞으로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가 계속 상승한다면 매물대가 없어 가볍게 올라 가는 것이 신규상장주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보호예수 물량들이 있으니 이는 주의가 필요하다. 특별히 연기금이 계속 매수하는 것은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에 매우 긍정적이고 연기금 매수세를 주시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연기금이 매도 시작하면 파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이다. 단기적으로는 매수하고 추세를 즐기는 것도 좋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리포트들 잘 보면서 계속 보유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매출의 폭발적 증가가 눈에 띄기 때문이다. 

 

 

 

 

읽어볼 만한 이전 글들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확인해보자!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확인해보자!

SK하이닉스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지금 어느정도 수준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또 증권사에서는 어느정도 목표 주가를 가지고 가는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다 SK하이닉스

a.freeme.co.kr

크래프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얼마일까?

 

크래프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얼마일까?

크래프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는 어느정도 수준이고, 어디까지 올라가고 있으며, 앞으로 어떻게 될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크래프톤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얼마?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얼마?

상장된 지 얼마 안 된 신규상장주인 카카오뱅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표 주가는 얼마이고 현재 주가는 어디까지이며, 앞으로 어떻게 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