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목표주가는 얼마?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7. 5.

카카오게임즈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가는 어느 정도 있고, 향후 어떻게 될 것이며, 카카오 게임즈 목표 주가는 어느 정도 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게임즈 설명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과 포털 'DAUM' 서비스를 활용하여 모바일 게임과 PC게임의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게임회사이다. 신규 게임을 자체 개발하기 위한 자회사로 ㈜엑스엘게임즈, ㈜프렌즈 게임즈, ㈜엔글, ㈜손노리, ㈜라이프 엠엠오, ㈜애드 페이지 등을 가지고 있다. 국내 No.1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게임 콘텐츠를 공급하는 한편 대규모 카카오톡 유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툴을 제공하고 있는 회사이다.

 

 

카카오게임즈 현황

카카오게임즈 주주 현황

카카오에서 55%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많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볼 수 있고, 우리 사주 또한 약 2.4% 정도 된다.

카카오게임즈 기타 현황

종업원수는 약 372명 정도이고, 본사는 경기도 성남에 위치해 있다. 대표는 남궁훈, 조계현이다.

 

 

 

카카오게임즈 실적

2021년 3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34.9% 증가하였고, 영업이익은 22.9% 증가하였으며, 당기순이익은 54.3% 증가하였다. '검은 사막'은 철저한 현지화, 커뮤니티 관리 등 유저와의 소통과 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통해 북미 유럽에서 성공한 국내 MMORPG 타이틀로 자리매김하게 되어서 매출에 큰 기여를 하였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서비스를 통하여 장기간 PC방 점유율 상위권을 달성하는 흥행 성과를 기록하여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 중에 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뉴스

카카오 게임즈에서 신규 게임인 오딘이 매출 1위 소식으로 인해 카카오게임즈가 시가총액은 약 5조 3천428억 원으로 전날 코스닥 시장 시총 6위에서 하루 만에 4위로 상승을 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 임무수행 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이날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한다.

성종화 연구원은 "(카카오게임즈의) 2분기 영업이익은 인건비 및 마케팅비 급증으로 전분기 대비 대폭 감소할 것으로 전망되나 이는 애초부터 숨 고르기일 것으로 예측되었던 부분"이라며 "핵심은 오딘 한국의 예상을 초과하는 '빅히트'"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차트

카카오게임즈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카카오게임즈 주가 차트를 보면 우선 신규상장 주라 분석하기가 쉽지는 않으나, 일봉상으로 보면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박스권을 깨고 상승으로 방향을 잡았다. 그래서 눌림 줄 때 들어가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주봉으로 보면 신규상장 시에 큰 상승 후 하락으로 인하여 아직 위에 매물대가 있어 보인다. 하지만 이 매물대를 뚫고 상승한다면 큰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투자자 현황

카카오게임즈 주가 상승에 외국인의 매수세와 연기금의 매수세가 커 보인다. 투신이나 기타 법인들은 매도를 많이 했고, 개인은 매도세이긴 하지만. 연기금과 외국인이 매수를 많이 한 상승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컨센서스

카카오게임즈 목표 주가 : 61,000원

목표 주가 대비 많이 올랐다고 볼 수 있다. 신규상장주다 보니 목표주가 제시가 쉽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베스트 투자증권에서는 목표주가를 올리면서 매수 추천을 하였고 목표주가는 약 73,000원이다. 거의 근접했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 다른 증권사들의 목표주가나 적정주가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카카오게임즈 주가 차트상으로는 박스권을 깨고 상승으로 가겠다고 의지 표명을 하였다. 기관과 외국인이 매수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그 바탕은 실적이다. 오딘의 매출 1위에 대한 화답으로 이렇게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증권사에서도 목표주가를 올리면서 매수를 추천하고 있다. 하지만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급상승을 하였으니 며칠 눌림을 줄 수도 있다. 단기적으로는 카카오게임즈 주가 흔들림에 따라 밑에서 샀다가 위에서 팔고를 반복해서 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업황에 맞춰서 계속 보유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읽어볼 만한 이전 글들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확인!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확인!

두산중공업 주가 상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산중공업 주가는 현재 어느 정도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 것인지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리고 목표주가는

a.freeme.co.kr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 목표주가 확인!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 목표주가 확인!

안녕하세요.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 왔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한번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주가도 환인을 해보겠습니다. SK

a.freeme.co.kr

범양건영 주가 전망 - 목표주가도 알아보자

 

범양건영 주가 전망 - 목표주가도 알아보자

범양건영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가는 얼마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며 목표주가는 얼마 정도인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양건영 설명 범양건영의 전신은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