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투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9.

컴투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투스 설명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공급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업이라고 한다. 데이세븐, 노바코어, Beijing Raymobile 등 10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함. 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등이 동사 주요 게임임. 2000년대 초부터 해외 시장에 진출함. 미국,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폴, 독일 등에 현지 법인을 두고 전세계 주요 국가에 모바일 게임들을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 현황

컴투스 주주 현황

게임빌외 관계자가 약 29.5%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자사주도 약 6.5%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

 

 

컴투스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해 있고, 대표는 송재준,이준환이다. 종업원은 약 1,199명이 근무하고 있다.

 

 

컴투스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9.6% 증가, 영업이익은 53.6% 감소, 당기순이익은 34.2% 감소하고 있다. 매출이 증가했으나 매출원가, 판매비와 관리비, 인건비 및 복리후생비가 모두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하며 수익성이 악화됐음. 타겟 유저와 시장을 분석해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동통신사, 온라인 포탈 등과 제휴하는 등 실적 개선을 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한다.

 

 

컴투스 주가 뉴스

컴투스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NFT에 관련주로 분류가 되면서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관련 뉴스 --------------

최근 국내외 가상자산 시장에 대체불가능한토큰(NFT, Non-Fungible Tokens)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주가가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8일 오후 1시10분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거래일대비 1550원(12.92%) 오른 1만3550원에 거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최근 자회사 갤럭시아메타버스를 통해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지난 11일 갤러시아메타버스는 NFT 디지털갤러리 '메타갤럭시아'를 정식 문을 열었다. 메타갤럭시아는 한정판 미술품을 NFT로 소장할 수 있는 디지털 갤러리다. 갤럭시아메타버스에서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NFT 사업은 연간 30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현재 NFT 사업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추진을 진행중이다.

한편 금융위원회가 "NFT는 가상자산이 아니다"라는 해석을 내놓으며 당장 내년 1월1일 적용 예정인 가상자산 투자수익 세금 부과 정책에서 NFT는 제외될 것이라는 전망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컴투스 주가 차트

컴투스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컴투스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하락을 계속하다가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상승 반전을 한 모습이고 지금 돌파를 하면서 추가적인 상승이 나오고 있다. 컴투스 주가 주봉을 살펴보면 크게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는지 지금 박스권 하단에서 중간 정도로 올라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컴투스 주가 투자자 현황

컴투스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은 매도 우위를 보이고 있고, 기관은 매수 우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있다.

 

 

컴투스 주가 컨센서스

컴투스 목표 주가 : 141,667원

컴투스 주가 관련해서 현자 주가보다 목표주가가 낮은 상황이다. 하지만 여러 증권사에서 계속적으로 목표주가를 올리고 있는 모습이고 추가적인 조정을 하려고 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컴투스 주가 전망

컴투스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나쁘지 않다. 크게 좋지도 않지만 그래도 흑자 기업에 매출액도 큰 편이라 문제는 없어 보인다. 게다가 지금 NFT 사업으로 인해서 시장에서 크게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컴투스 주가 차트를 보면 일시적으로 슈팅이 나오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주봉을 보면 박스권 하단에서 중간을 지나 상단을 향해서 올라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박스권 상단에 오면 팔거나 아니면 떨어졌다가 반등에 팔거나 하는 전략이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NFT 사업이 실제 매출에 반영이 되는 것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진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a.freeme.co.kr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a.freeme.co.kr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어느정도 수준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차트와 수급 분석을 통해 알아보고, 목표 주가도 같이 한번 확인을 해볼까 합니다. 두산중

a.freeme.co.kr

펄어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펄어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펄어비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점검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