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펄어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8.

펄어비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펄어비스 설명

게임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지배회사인 당사와 종속회사인 CCP ehf. 등은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게임 서비스 공급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다.  '검은사막' 및 'EVE' IP의 서비스 지역 확장과 현재 개발 중인 신작 3종(붉은사막, 도깨비, 플랜8) 의 개발을 통해 IP의 확장, 신규 IP 확보 등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펄어비스 현황

펄어비스 주주 현황

김대일이 약 50%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자사주도 약 6.5%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

 

 

펄어비스 기타 현황

본사는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정경인이다. 종업원은 약 870명이 근무를 하고 있다.

 

 

펄어비스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8.5% 감소, 영업이익은 92.7% 감소, 당기순이익은 67.3% 감소하였다. 직접 서비스 전환 이후 '스팀' 플랫폼 Top Seller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함과 동시에, 1일 액티브 유저 225%, 신규 유저 2,335% 상승 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어감.  2021년 5월 20일, 게임 개발력 확보를 위해 팩토리얼게임즈를 인수하였다.

 

 

펄어비스 주가 뉴스

펄어비스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메타버스와 NFT까지 요즘 좋다고 하는건 다하는 듯한 분위기이다. 그래서 펄어비스 주가도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 관련 뉴스 --------------

펄어비스가 강세다.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기업에 투자했다는 소식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이고 있다. 펄어비스는 5일 오전 11시36분 기준 전거래일 대비 5.91%(6000원) 오른 10만9300원에 매매가 되고 있다. 펄어비스는 이날 북미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퍼리얼(Hyperreal)에 300만 달러(약 35억5000만원)를 투자했다고 알려져 있다.

하이퍼리얼은 A급 인지도를 가진 유명인을 기반의 초현실적인 디지털 아바타 '하이퍼모델(HyperModel)' 제작사다. 한번의 인물 스캔으로 영화,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화, TV, 비디오 게임, 몰입형 인터랙티브 경험, 전자 상거래, 설치 및 NFT를 포함한 모든 현재 또는 미래의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모든 연령, 모든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한다. 최근 폴 매카트니가 젊은 시절 모습으로 등장한 뮤직 비디오 'Find My Way', 소니와 협업한 매디슨 비어의 가상 콘서트에 아바타 기술이 시현되기도 했다.

하이퍼리얼은 향후 가상제작 기술 고도화를 통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하이퍼모델이 활용될 수 있도록 머신러닝 기반의 AI(인공지능) 기술 적용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펄어비스 주가 차트

펄어비스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펄어비스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 상승추세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주봉으로 보더라도 상승추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펄어비스 주가 투자자 현황

펄어비스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과 기관이 계속 매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외국인이 매도하면 기관이 매수하고 기관이 매도하면 외국인이 매수하고 주거니 받거니 하고 있는듯하다. 최근 상승에는 대체적으로 매도하면서 수익실현을 하고 있는 듯 하다.

 

 

펄어비스 주가 컨센서스

펄어비스 목표 주가 : 108,750원

펄어비스 주가 관련 현재 주가가 목표주가 컨센서스 보다 이미 높다 . 하지만 증권사들이 목표 주가를 계속 높이는 분위기이고 최근 약 13만원까지 목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아주 좋은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주가 전망

펄어비스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꾸준하다. 21년이 그닥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한 매출을 이어오고 있다. 꺼기에 차기작인 도깨비가 아주 호평을 받고 있고, 메타버스 관련주로 분류가 되면서 관심을 크게 받고 있다. 펄어비스 주가 차트에서도 역시 이런 것들을 반영하듯이 계속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펄어비스 주가 상승추세에 같이 타던지 아니면 조금 조정이나 하락했을때 사서 반등에 파는 것이 좋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앞으로 차기적이 나올때까지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점검

a.freeme.co.kr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확

a.freeme.co.kr

호텔신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호텔신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호텔신라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삼성전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삼성전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삼성전자는 어느정도 수준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차트와 수급도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확인을 해보겠

a.freeme.co.kr

롯데정밀화학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롯데정밀화학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롯데정밀화학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