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4.

하이브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 설명

2005년 설립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서 글로벌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음악 기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 및 서비스하고 있다. 쏘스뮤직,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등 레이블 지분인수를 통하여 멀티레이블 체제를 구축, 소속 아티스트로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이 있음. 세븐틴과 뉴이스트를 아티스트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에 따라 본격적인 멀티레이블(Multi Label)체제를 구축하였다.

 

 

하이브 현황

하이브 주주 현황

방시혁과 관계자가 55%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국민연금공단도 약 6.4%의 지분을 보유중이다.

 

 

하이브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 용산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박지원이다. 종업원은 약 470명이 근무를 하고 있다.

 

 

하이브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5.4% 증가, 영업이익은 2.1% 증가, 당기순이익은 17.8% 증가하였다.  MD 매출 인식 시점의 차이로 MD/라이선싱 매출이 전년대비 13% 감소했고, 이타카홀딩스 인수관련 약 100억원의 수수료 비용이 반영되며 영업이익률이 10%에 그침. 향후 고도화된 기술을 활용함에 따라 훨씬 다양한(&고가의) 디지털 상품이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하이브 주가 뉴스

하이브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메타버스 기대감과 두나무 지북 취득으로 인하여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 관련 뉴스 --------------

하이브가 두나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NFT(대체불가능토큰) 사업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상승을 하고 있다. 4일 오전 10시57분 하이브는 전거래일대비 1만500원(3.03%) 오른 35만7000원에 매매가 되고 있다.

이날 하이브는 공시를 통해 두나무가 자사에 제3자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700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새로 발행되는 하이브 보통주 230만 2,570주를 두나무가 주당 30만 4008원에 사들이는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와 동시에 하이브도 같은 방식으로 두나무에 약 5000억원을 투자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하이브는 이번 지분 투자로 두나무 주식 86만1004주, 전체 2.48%를 취득하였다고 한다. 두 회사는 앞으로 합작 법인을 설립하여 아티스트 IP와 NFT가 결합된 팬덤 기반의 신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해진다.

 

 

하이브 주가 차트

하이브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하이브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들어 상승의 각도가 다 가파라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추세가 좋다.

 

 

하이브 주가 투자자 현황

하이브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기관이 대량 매수중이고 연기금이 무지막지하게 매수를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외국인은 매수 매도를 반복하면서 단타치고 있는 듯하다.

 

 

하이브 주가 컨센서스

하이브 목표 주가 : 393,750원

하이브 주가 관련 해서 증권사들이 호평 일색이다. 목표주가도 계속 올리고 있다. 지금 하이브가 너무 올라서 목표주가랑 크게 차이가 안나지만 증권사들이 목표 주가를 계속 올리고 있어서 하이브 주가도 더 올라갈 가느ㅡㅇ성이 높아 보인다.

 

 

하이브 주가 전망

하이브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어마어마 하게 좋아진다. 매출도 많이 커지고 수익도 엄청 많아 지고 있다. 성공적인 IPO 통해 얻은 자금력을 바탕으로 사업 확장을 잘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메타버스나 NFT같은 핫한 기술을 접목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차트도 이런 추세를 반영하듯이 하이브 주가가 계속 오르고 있다. 뒤에는 연기금 및 기관의 매수가 있다. 증권사들도 호평 일색이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눌림에 사서 올라가면 파는 전형적인 전략을 쓰는 것도 좋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매출 꺽일때까지 계속 들고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한전기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한전기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한전기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남해화학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남해화학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남해화학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유니온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유니온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유니온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

a.freeme.co.kr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비덴트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비덴트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비덴트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