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디스플레이텍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9. 3.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플레이텍 설명

1998년 8월에 LCD 모듈 등의 기술개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2002년 12월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다. LCD 모듈 등의 기술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모바일용 Display Module 뿐만 아니라 생활의 중심의 첨단 디지털 제품의 토탈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 AMOLED 산업의 성장에 따라 입지가 축소되고 있으나 중저가 휴대폰시장의 꾸준한 성장으로 삼성전자에 안정적인 납품이 이뤄지고 있다.

 

 

디스플레이텍 현황

디스플레이텍 주주 현황

박윤민외 관계자가 약 33%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자사주도 16%나 보유하고 있다.

디스플레이텍 기타 현황

본사는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박윤민이다. 종업원수는 약 40명이 근무하고 있다.

 

 

디스플레이텍 실적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62.2% 증가, 영업이익은 81.3% 감소, 당기순이익은 2276.7% 증가하였다. 휴대폰용 LCD모듈 수요 증가로 외형이 큰폭으로 성장했으나 원가율 악화로 BEP 수준의 영업이익을 보였으나 순손익은 큰 폭으로 개선되었다. 고객사와의  공동개발을 통한 매출 연계, 제품의 다양화를 통한 대기업 중심 공략 및 신속한 고객 대응력 확보 등의 성장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

 

 

디스플레이텍 주가 뉴스

디스플레이텍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전기차 관련주로 분류가 되어있다. 

-------- 관련 뉴스 ----------

디스플레이텍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31일 오후 2시 28분 기준 디스플레이텍은 전일대비 26.87% 오른 8700원에 채결되고 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전기자동차를 미래 핵심 경쟁력으로 이야기했다. 홍남기 부총리는 지난 3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14차 혁신성장 빅3 추진회의’에 참석해 전기자동차를 미래 핵심 경쟁력으로 이야기 했다.정부는 미래차 정비 인프라를 강화하고 전문인력을 키우기로 했다. 정부는 미래차 산업 인프라 강화를 위해 연내 배터리 등 무상 수리 의무 기간을 2년(4만km)에서 3년(6만km)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날 서울시에서는  오는 2025년까지 전기차 27만대를 보급한다고 밝혔다.전기차 이용시 가장 큰 불편사항으로 꼽히는 충전기도 20만기까지 설치를 확대할 예정이다.

 

 

디스플레이텍 주가 차트

디스플레이텍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디스플레이텍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을 보면 열심히 상승을 하고 있다. N자형으로 상승을 지속 진행하고 있고, 슈팅이 나왔다고 할 수도 있다. 주봉으로 보면 긴 횡보를 끝내고 이번에 크게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디스플레이텍 주가 투자자 현황

디스플레이텍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은 이번 상승에 매도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기관은 단타치고 있는 모습이다. 

 

 

디스플레이텍 주가 컨센서스

디스플레이텍 목표 주가 :  없음

디스플레이텍 주가 관련해서 매출도 작은회사이다보니 증권사에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리포트나 관련 자료를 찾아보기가 힘들다. 작은 기업이다보니 자산운용사에서도 거의 주식을 보유 안하고 있다. 

디스플레이텍 주가 전망

디스플레이텍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전기차 관련 좋은 뉴스들이 나오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차트가 좋다. 상승 추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그동안의 횡보도 길어서 에너지가 많이 응축되었다고 볼 수도 있다. 하지만 매출이 크지 않아서 이제 맞는 상승인지 정말 앞으로의 전망이 좋아질지 확인이 필요하다. 단기적으로는 급상승을 하고 있으니 조정을 주면 사서 반등에 파는 전략이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실적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읽어볼 만한 이전 글들

홈센타홀딩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홈센타홀딩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

a.freeme.co.kr

세경하이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세경하이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세경하이테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일진파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일진파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일진파워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