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른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10.

바른손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확인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른손 주가

바른손 설명

바른손은 영화, 뷰티, 외식 사업 등을 영위함. 영화 부문은 영화제작 및 투자, 뷰티 부문은 화장품 유통업 등 관련사업, 외식 및 기타 부문은 음식료품 제조판매업, 홈인테리어 도소매업, 시설경비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동사는 2019년 개봉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등을 받은 영화 '기생충'에 투자하며 이름을 알림. 2021년 1분기 기준 매출은 영화 사업 1%, 뷰티 부문 90.7%, 외식 부문 8.3%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바른손 현황

바른손 주주 현황

바른손 주가

바른손이앤에이에서 38%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배정현이라는 사람이 1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바른손 기타 현황

대표는 강신범,이은미대표가 맡고 있고, 본사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해 있다. 종업원은 약 67명이 근무를 하고 있다. 인원수로는 소규모다

 

 

바른손 실적

바른손 주가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4.1% 증가, 영업손실은 804.5%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하였다. 매출 확대에도 불구하고 판관비 증가의 영향으로 영업적자 폭이 커지고 있다고 한다. 바른손은 지속적인 중소기업과의 협력으로 6000개가 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모두 졸스에 입점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음. 또한 B2C K-뷰티 옴니 채널 플랫폼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바른손 주가 뉴스

바른손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두나무 지부확보 소식에 상승을 보이고 있는데 , 두나무는 코인거래소로 유명한 업비트 운영사이고, 또한 NFT관련으로 지금 관심을 받고 있다.

 

-------------- 관련 뉴스 --------------

10일 오전 10시2분 바른손은 전날보다 21.65% 오른 4945원에 매매되고 있다. 바른손랩스는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 플랫폼 엔플라넷(nPlanet)의 베타서비스를 최근 오픈했다. 베타서비스에서는 최근 급성장하는 미술품마켓을 우선 선보였다.

엔플라넷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 세계 유명 창작자의 NFT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예술문화 콘텐츠 마켓이다. 기존 예술시장 애호가와 새롭게 부상하는 MZ세대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차세대 마켓 플랫폼을 목표로 쉽고 명료한 서비스를 구현했다. 온라인 쇼핑 서비스처럼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결제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불필요한 단계를 제거해 유저 간 거래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작품-인증서-NFT 3단계 상품 구성으로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를 하고 있다고 한다.

엔플라넷 베타 서비스에서는 미술작품 마켓만 부분적으로 운영한다. 엔플라넷 오픈일에 맞춰 영화 '기생충' 속 그림으로 유명한 지비지를 비롯해 308아트크루, 안성석, 김진, 필독, 이보윤, 김이수, 권대훈 등 국내 8인 작가의 다양한 실물 작품 및 NFT 작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있다. 바른손랩스 관계자는 “NFT 상품의 분할 판매를 통해 큰 부담 없이 작품을 소장 및 거래할 수 있으며 보유한 지분의 가치 상승에 따른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고 한다. 향후 엔플라넷은 이번에 공개하는 미술작품 마켓을 시작으로 영화, 음원, 와인 등 다양한 문화 가치를 제시하며 사업 범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또한 바른손 그룹에서 진행 중인 영화 제작, OTT서비스, 엔터사업, 메타버스 등과 연계해 K-컬처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부산블록체인산업협회와 벡스코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공동 주관한 'NFT BUSAN 2021'에서 NFT로 발행한 작품 24점이 경매로 모두 팔렸다. 최근 디지털 가상자산으로 주목받는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고유한 인식 값을 부여한 디지털 콘텐츠로, 복제가 불가능해 '디지털 세계의 원작'으로 보여진다. 부산블록체인산업협회에 따르면 이틀간 진행된 NFT 옥션에는 24점이 출품돼 100% 낙찰됐다. 주요 출품작과 낙찰 금액을 보면 훈민정음 해례본 1억원, 윤송아 작가의 낙타(밤) 1억원, 낙타(낮) 2000만원, 지비지 작가의 이상과 현실 4100만원, 지비지 인 월드 3200만원, 송문상 작가의 한 여름밤의 꿈 3000만원 등이다. 행사에는 오프라인 8000여 명, 온라인 동시 접속자 1500여 명 등 1만여 명이 관람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바른손 주가 차트

바른손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바른손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횡보를 하다가 하락이후 바로 거래량과 함께 상승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고 변동성을 주면서 위로 올라가는 것 좀 특이해 보인다. 혹시 물량 매집? 이후에 상승이 나오고 있다. 주봉으로 보면 아직 전고가 너무 높아서 박스권 하단으로 보인다.

 

 

바른손 주가 투자자 현황

바른손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샀다 팔았다를 반복하면서 단타를 치고 있고, 기관은 크게 관심도 없어 보인다. 특별한 매수 주체는 보이지 않는다.

 

 

바른손 주가 컨센서스

바른손 목표 주가 : 없음

바른손 주가 관련 적자회사라 관심을 두는 증권사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자산운용사에서도 전혀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 없다. 적자가 땜에 더욱 이렇게 되는 것 같다.

 

 

바른손 주가 전망

바른손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형편없다. 다행히 흑자전환을 했는데 얼마나 지속될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뉴스에서 나오듯이 업비트 주식을 보유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가상화폐 관련해서 바른손이 관련주가 될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좋은소식이라고 볼 수 있다. 지분 가치도 좋은 소식중 하나이다. 바른손 주가 차트를 보면 지금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상승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눌림에 사서 반등이 파는 것이 좋아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적자 기업이라 흑자가 지속되는 것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된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게임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게임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게임빌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

a.freeme.co.kr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디어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디어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디어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

a.freeme.co.kr

엘앤에프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엘앤에프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엘앤에프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체크

a.freeme.co.kr

다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다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다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한번 체크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