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0. 19.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설명

여신전문금융업법상 신기술사업금융업, 시설대여업 및 할부금융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설립후 국내 벤처산업 전반(정보통신, 반도체, 소프트웨어, 바이오, 환경등)에 걸친 꾸준한 투자활동으로 1998년 부터 2007년까지 평균 납입자본수익률이 25%를 상회하며 성장해왔음. 스톤브릿지디지털PEF의 인크로스(주) 일부 매각을 통한 이익 배분과 장기 부실채권의 회수를 진행하였다고 한다.

 

 

우리기술투자 현황

우리기술투자 주주 현황

이완근외 관계자가 약 30%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자사주도 7%나 가지고 있다.

 

 

우리기술투자 기타 현황

본사는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해 있고, 대표는 이정훈이다. 종업원은 약 13명이 근무하고 있다.

 

 

우리기술투자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337.9%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영업수익의 전부문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며 외형은 크게 확대됨. 이에 영향으로 영업이익 및 순이익은 흑자로 전환되었다. 국내외 경기가 위축되는 상황에서 혁신이 가능한 벤처기업에 대한 발굴과 투자는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시장 상황의 변화에 유연한 대응 속에서 수익 창출의 기회를 모색중이라고 한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뉴스

우리기술투자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대표적인 비트코인 관련주이다.

 

-------------- 관련 뉴스 --------------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세를 보이는 가운데 우리기술투자의 주가가 상승세이다. 6일 오전 9시32분 우리기술투자는 전거래일대비 560원(7.37%) 오른 8160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비트코인 5% 가까이 급등했다. 비트코인은 6일(현지시각) 오전 6시 글로벌 코인시황 중계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24시간 전보다 4.66% 급등한 5만1348달러를 기록을 하고 있다. 비트코인이 상승한 배경으로는 대형 기관투자자들이 비트코인 매집에 나서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전일 미국의 주요은행인 뱅크오브아메리카(BOA)는 암호화폐(가상화폐) 시장 참여를 공시하였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비퀀트의 연구책임자인 마사 레이예스는 “대형 기관투자자들이 암호화폐의 매력에 항복하고 있다”며 “비트코인 상승은 기관투자자들이 대거 시장에 진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는 SEC가 비트코인 ETF에 청신호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게리 겐슬러 SEC 위원장은 지난 주 의회 청문회에 참석, 비트코인 ETF에 친화적인 발언을 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우리기술투자는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가상화폐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우리기술투자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 한차례 상승후에 오랜 기간 횡보를 하고 이후 다시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전고가를 넘겨야 시세가 다시 한번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된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주봉을 보면 이번에 오르면 3차 상승으로 볼 수 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투자자 현황

우리기술투자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대거 매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기관도 매수에 가담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컨센서스

우리기술투자 목표 주가 : 없음

우리기술투자 주가 관련 해서 관심있는 증권사가 없다. 매출이 작기도 하고 이런 테마성이 큰 주식은 증권사에서 관심을 잘 안가지는 편이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흑자 기업이고 큰 폭의 매출 및 수익 상승이 있다. 그리고, 비트코인이라는 강력한 테마를 가지고 있어서 비트코인이 출렁할때면 같이 출렁 할 것으로 예측이 된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차트를 보면 횡보 이후에 다시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3차 상승처럼 보이기는 하는데 전고를 넘겨야 가능성을 볼 수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상승이후에 조정시에 사서 반등에 팔거나 전고점을 뚫을때 사는 것이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실적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KEC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KEC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KEC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a.freeme.co.kr

켐트로스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켐트로스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켐트로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