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0. 19.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솔홈데코 설명

1991년 12월 전주임산(주)로 설립되어 2003년 11월 한국거래소에 상장되어 유가증권시장에서 주식매매거래가 개시됨. 뉴질랜드와 베트남에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종합건축자재 생산업체로서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밀도 섬유판(MDF), 마루바닥재, 인터리어재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음. 제조업 위주 사업 구조를 갖고 있으나 유통과 해외조림, 신재생에너지 등으로 다각화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고 한다.

 

 

한솔홈데코 현황

한솔홈데코 주주 현황

한솔홀딩스외 관계자가 약 23%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

 

 

한솔홈데코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김경록이다. 종업원수는 약 293명이 근무하고 있다

 

 

한솔홈데코 실적

 

2021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2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6% 감소함. 영업이익은 61억원으로 103.2% 증가함. 당기순이익은 18.3% 증가하였다 매출이 하락했으나 매출원가가 더 큰 폭으로 줄며 수익성이 개선됨. 동사는 베트남 현지에 생산라인을 직접 설치하여 한국과 동일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려고 하며, 더불어 베트남 시장에 대한 현지 판매 뿐 아니라 한국으로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한솔홈데코 주가 뉴스

한솔홈데코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탄소중립주로 분류가 되어 있어 이번 정부 발표에 상승이 나오고 있다.

 

-------------- 관련 뉴스 --------------

정부가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2018년 대비 40% 감축한다는 목표를 확정하면서 관련주가 19일 장 초반 동반 급등을 하고 있다. 19일 오전 9시 34분 기준 그린케미칼은 전일 대비 3000원(29.56%) 오른 1만3150원에 거래됐다. 그린케미칼은 이산화탄소를 고부가가치 소재로 재활용하는 기술을 보유했다는 점에서 탄소배출권 관련주로 이야기 된다. 이외에도 에코바이오(20.19%), 한솔홈데코(15.79%), KC코트렐(12.01%)) 등 탄소배출권 관련주가 모두 상승을 하고 있다.

전날 문재인 대통령은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린 탄소중립위원회 제2차 전체회의에서 온실가스 감축목표(NDC)와 관련해 “기존 26.3%에서 대폭 상향해 2030년까지 2018년 배출량 대비 40%를 감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탄소중립위원회는 지난 8월 2050년 온실가스 순배출량을 2018년 대비 96.3% 줄이는 안, 97.3% 줄이는 안, 100% 줄이는 안 등 3가지 시나리오를 공개를 하였다.

 

 

한솔홈데코 주가 차트

한솔홈데코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한솔홈데코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 박스권을 그리면서 횡보를 하고 있고 현재는 박스권 하단에 위치해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솔홈데코 주가 주봉을 보면 한차례 상승후 렙레업이 되었다가 살짝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솔홈데코 주가 투자자 현황

한솔홈데코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살짝 매수세에서 다시 매도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연기금은 매도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솔홈데코 주가 컨센서스

한솔홈데코 목표 주가 : 없음

한솔홈데코 주가 관련 관심이 있는 증권사가 없다. 아마도 매출이 적고 오래된 비즈니스라 그런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그래서 목표주가나 리포트가 없다. 이전에 리포트 하나가 KB증권에서 나온것이 있으니 참조 바란다.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

한솔홈데코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그저 그렇다. 적자기업은 아니지만 큰 성장세를 보이는 기업도 아니기 때문에 그냥 그렇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탄소배출권 관련해서 관심을 받고 있어서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솔홈데코 주가가 차트상으로 박스권 하단에 위치했다고 볼수는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박스권 하단에 사서 반등에 파는 전략도 좋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매출 증대와 탄소배출권으로 인한 실제 실적 반영이 되는지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을것으로 생각된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KEC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KEC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KEC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a.freeme.co.kr

켐트로스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켐트로스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켐트로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

a.freeme.co.kr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확인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