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바른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0. 8.

바른손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른손 설명

바른손은 영화, 뷰티, 외식 사업 등을 영위함. 영화 부문은 영화제작 및 투자, 뷰티 부문은 화장품 유통업 등 관련사업, 외식 및 기타 부문은 음식료품 제조판매업, 홈인테리어 도소매업, 시설경비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사는 2019년 개봉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등을 받은 영화 '기생충'에 투자하며 이름을 알림. 2021년 1분기 기준 매출은 영화 사업 1%, 뷰티 부문 90.7%, 외식 부문 8.3%로 구성되어 있다.

 

광고@

 

바른손 현황

바른손 주주 현황

바른손이앤에이에서 38%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배정현이라는 사람이 10%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 

 

광고@

 

바른손 기타 현황

대표는 강신범,이은미가 맡고 있고, 본사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해 있다. 종업원은 약 67명이 근무하고 있따.

광고@

 

바른손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4.1% 증가, 영업손실은 804.5%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하였다. 매출 확대에도 불구하고 판관비 증가의 영향으로 영업적자 폭이 커짐.  동사는 지속적인 중소기업과의 협력으로 6000개가 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모두 졸스에 입점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음. 또한 B2C K-뷰티 옴니 채널 플랫폼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광고@

 

바른손 주가 뉴스

바른손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두나무 지부확보 소식에 상승을 보이고 있는데 , 두나무는 코인거래소로 유명한 업비트 운영사이다.

 

광고@

-------------- 관련 뉴스 --------------

바른손 주가가 반등하면서 장중 강세를 띠고 있다. 바른손이 국내 1위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의 지분을 확보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 것으로 예상된다.

8일 오전 10시 8분 기준 바른손은 전 거래일 대비 21.02% 오른 44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5.72% 하락한 기록으로 마감한 점을 고려하면 반등에 성공을 한것이다.

전날 7일 바른손은 두나무 주식 7만1429주를 확보했다고 공시했다. 주당 가격은 30만원으로 평가됐고 전체 규모는 214억원 수준이라고 한다.

바른손은 2012년 5월 케이큐브1호 벤처투자조합에 3억원을 출자한 바 있다. 카카오벤처스는 최근 해당 펀드를 청산했다. 이 과정에서 펀드의 유한책임투자자(Limited Partner, LP)로 참여한 바른손이 두나무의 지분을 취득하게 된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바른손 주가 차트

바른손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바른손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횡보를 하다가 하락이후 바로 거래량과 함께 상승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주봉을 보면 영화 기생충으로 인한 큰 상승 이후에 계속 횡보를 하다가 한번씩 거래량과 함께 상승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광고@

 

바른손 주가 투자자 현황

바른손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샀다 팔았다를 반복하면서 단타를 치고 있고, 기관도 최근 단타에 참여한것으로 보여진다. 

 

광고@

 

바른손 주가 컨센서스

바른손 목표 주가 : 없음

바른손 주가 관련 적자회사라 관심을 두는 증권사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자산운용사에서도 전혀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 없다. 적자가 무서운거다

 

광고@

 

바른손 주가 전망

바른손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형편없다. 다행히 흑자전환을 했는데 얼마나 지속될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뉴스에서 나오듯이 업비트 주식을 보유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가상화폐 관련해서 바른손이 관련주가 될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좋은소식이라고 볼 수 있다. 지분 가치도 좋은 소식이라 볼 수 있다. 바른손 주가 차트를 보면 지금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상승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눌림에 사서 반등이 파는 것이 좋아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적자 기업이라 흑자가 지속되는 것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광고@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SK케미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케미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케미칼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

a.freeme.co.kr

광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