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0. 8.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신시스템 설명

자동차 차체 자동용접 라인 설비에 대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자동차 차체 설비에 대한 Total Engineering 업체이다. 매출 중 해외 비중이 60% 내외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 차체자동용접 설비 시장에서는 20% 내외의 시장점유율 갖고 있는 것으로 추정. 동사 차체부품부문의 안정적 성장으로 해당 부문의 매출 비중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광고@

 

우신시스템 현황

우신시스템 주주 현황

허우영외 관계자가 약 37%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자사주도 7%를 보유중에 있다.

 

광고@

 

우신시스템 기타 현황

본사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해있고, 대표는 허우영이다. 종업원은 약 245명이 근무하고 있다.

 

광고@

 

우신시스템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9.5% 증가, 영업손실은 184.1% 증가, 당기순손실은 140.3% 증가하였다. 주력상품의 수출환경 개선됨에 따라 동사의 매출 또한 증가세를 기록하였으나, 원가율 급등으로 인해 영업손실 폭은 확대된 상황.  매출액 대비 원가 및 비용 부담 큰 상황으로 적정 수익성 확보를 위해서는 획기적인 원가 및 비용구조 개선 필요한 상황이다.

 

광고@

 

우신시스템 주가 뉴스

우신시스템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미국 전기차 회사 리비안 관련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광고@

-------------- 관련 뉴스 --------------

미국의 전기차(EV) 스타트업 '리비안'이 자체 배터리 생산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는 소식에 우신시스템이 상승을 보이고 있다. 8일 오전 9시23분 우신시스템은 전거래일대비 550원(9.52%) 오른 6330원에 매매되고 있다.

배터리업계에 따르면 다음주 리비안 실무진은 자체 배터리 생산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국내 소재·부품·장비 업체들과 미팅을 할 예정이다. 리비안은 이미 지난달 초에도 엔지니어 중심으로 10명 안팎의 실무진이 입국해 국내 소재·부품·장비 업체들과 만난 것으로 전해진다.

우신시스템은 전기차 배터리 설비를 생산 중이며 주요고객으로 현대차외 리바안 등에 공급 중이다. 이에 우신시스템에 매수세가 몰리며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

 

우신시스템 주가 차트

우신시스템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우신시스템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박스권을 깨고 큰 거래량과 함께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주봉을 살펴보면 한차례 큰상승이 있었고, 하락을 깨고 횡보를 하다 최근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광고@

 

우신시스템 주가 투자자 현황

우신시스템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은 샀다 팔았다를 반복하는 모습이고, 기관은 수익을 실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광고@

 

우신시스템 주가 컨센서스

우신시스템 목표 주가 : 없음

우신시스템 주가 관련 관심이 있는 증권사가 없어 보인다. 적자기업이고 매출이 적으니 그런것 같다. 앞으로 전기차 관련해서 매출이 성장하면 관심을 보이게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자산운용사에서 아래와 같이 주식을 보유중이니 참조 할만하다.

 

광고@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

우신시스템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적자이다. 하지만 전기 배터리 관련주이고 최근 리비안이라는 미국 전기차 회사에 납품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이다. 우신시스템 주가 차트를 보면 그래도 하락세에서는 벗어나 지금 박스권 깨고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지금 상승에서 조금 조정이 나오면 들어가서 반등에 파는 것이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실제 실적이 좋아지고 흑자가 나는 것을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

 

광고@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SK케미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케미칼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케미칼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

a.freeme.co.kr

엘앤에프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

 

엘앤에프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

엘앤에프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확인

a.freeme.co.kr

광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