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0. 6.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산업홀딩스 설명

우리산업홀딩스는 자동차 공조장치 관련 부품을 생산하는 완성차업계의 2차 공급업체임. 국내 주요 거래처는 한라비스테온공조, 현대모비스, 만도 등이며, 국외 수출 거래선은 DENSO, VALEO, BEHR, DELPHI 등임. 수요자는 대부분 완성차 업체의 1차 공급업체로서의 확고한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음. 완성차 업체들의 부품구매 추세가 급격히 다국적화되어감에 따라 현지법인 설립 등으로 글로벌 영업활동 확대 중이다.

 

 

우리산업홀딩스 현황

우리산업홀딩스 주주 현황

김정준외 관계자가 약 78%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 품절주라고 볼수도 있겠다.

 

 

우리산업홀딩스 기타 현황

용신시 기흥에 본사가 위치해있고, 대표는 김명준이다. 종업원수는 약 13명이다. 

 

 

우리산업홀딩스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7.5% 증가, 영업이익은 1052.3%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하였다. 고정비의  증가에도 외형 확대에 힘입어 영업이익은 큰 폭의 성장세를 보임. 또한 비영업이익의 영향을 받아 순이익 은 흑자로 전환됨. 국내 완성차 1차업체에 대한 높은 의존도를 탈피하기 위하여 해외수출 시장 확대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수출시장의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뉴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미국 전기자동차 리비안 관련주로 분류가 되어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 관련 뉴스 --------------

코스피가 3,000선을 내주며 공포에 질린 와중에도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 리비안(Rivian) 관련주인 우리산업홀딩스(072470)가 상한가를 달성했다.

이날 오후 2시 10분 기준 우리산업홀딩스 주가는 코스닥시장에서 직전일 대비 29.93% 오른 7,7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우리산업홀딩스는 개천절 연휴 직전 1일에도 2.22% 상승을 기록했다.

미국 아마존이 투자했기 때문에 ‘아마존 전기차’라 불리는 리비안이 뉴욕증시에 상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우리산업홀딩스 주가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달 29일 0.18% 소폭 상승한 우리산업기술은 최근 4거래일 연속 상승 중이다. 지난주 3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던 에코캡(128540)은 이날 단기 급등에 따른 조정으로 코스닥 시장에서 직전일 대비 3.84% 주가가 내리고 있다. 에코캡은 리비안에 ‘와이어링 하네스’를 공급 중이다. 리비안에 친환경 시트를 공급하는 대원화성(024890)도 지난달말 2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뒤 10월 들어 주가가 쉬어가고 있다. 대원화성은 이날 코스피시장에서 직전일 대비 0.61% 정도 하락을 했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차트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2021년 초에 한차례 상승 이후에 계속 횡보를 이어오다가 다시 크거래량과 함께 상승을 하고 있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를 주봉으로 보더라도 하락을 멈추고 횡보후에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투자자 현황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들어와서 단타를 계속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일뿐 특별한 주체 세력은 없어 보인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컨센서스

우리산업홀딩스 목표 주가 : 없음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관련 지주회사 관련주는 증권사에 관심이 크게 없어서 리포트나 목표주가 제시는 없다. 매출이 작고 지주회사라는 특성 때문일것으로 생각이 된다.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전망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지주회사가 그렇듯이 적당히 적당하다. 적자도 다 손쓸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잘 숫자를 만든다고 생각이 든다. 다만 지금 리비안 관련주로 분류가 되면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고, 우리산업홀딩스 주가 차트를 보면 큰 거래량과 함께 급등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재료상 단발적인 슈팅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상승이후 조정에 사서 반등에 파는 전략이 좋아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리비안 관련해서 정말 실적에 반영이 되는지 보면서 보유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인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후성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후성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후성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확인을 해

a.freeme.co.kr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K하이닉스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어느정도 수준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또 증권사에서는 어느정도 목표 주가를 가지고 가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차트와 수급도 같이 체

a.freeme.co.kr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