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홈센타홀딩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9. 3.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센타홀딩스 설명

홈센타홀딩스는 1988년 7월 25일 소방설비공사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7월 11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2017년 1월 1일자로 지주회사로 전환하게 되었다. 홈센타홀딩스에서는 골재채취업을 영위하는 계열회사((주)보광산업, (주)보광홀딩스)를 보유하고 있다. 홈센타홀딩스는 건축자재 도소매부문과 레져스포츠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내실있는 경영과 경영 합리화로 발전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동업자간에 근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홈센타홀딩스 현황

홈센타홀딩스 주주 현황

박병준외 관계자가 약 51%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홈센타홀딩스 기타 현황

본사는 대구 북구에 위치해 있고, 종업원수는 약 44명이다. 대표는 박병윤이다.

 

 

홈센타홀딩스 실적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5%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손실은 59.4% 감소하였다. 매출 증가와 비용 감소로 인해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으며, 세전이익 증가와 법인세비용 감소로 당기순이익도 흑자 전환하였다. 홈센타홀딩스는 석유류 유통구조 변화와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경영전략을 새로히 구상하고 자체 역량을 배양하여 경영성과를 높이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홈센타홀딩스 주가 뉴스

홈센타홀딩스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홍준표 관련주로 분류가 되어있다. 홍준표가 윤석렬의 약세로 지지율이 올라가면서 홍준표 관련주도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 관련 뉴스 --------

홈센타홀딩스 거래량이 급증을 보여준다.

2일 오후 2시 37분 기준 홈센타홀딩스는 11.61%(180원) 상승한 1730원에 거래 되고 있다.

홈센타홀딩스는 홍준표 의원이 경남도 지사로 지낼 당시 밀양신공항 정책의 수혜주로 분류가 되었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3일간 전국 18세 이상 1천12명에게 조사한 결과, 대선주자 적합도에서 이 지사는 25%, 윤 전 총장은 19%로 각각 집계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1주일 전 조사와 비교해 1%포인트 내려간 반면 홍 의원과 이 전 대표는 각각 3%, 1%포인트 오르며 지지율 10%을 달성했다.

이번 4개 기관 합동 전국지표조사(NBS)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1%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홈센타홀딩스 주가 차트

홈센타홀딩스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홈센타홀딩스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을 보면 급등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긴 횡보를 끝내고 상승을 하다가 슈팅이 나오고 있고 어디까시 상승이 나올지 궁금하다. 홈센타홀딩스 주가 주봉을 보면 긴 하락을 멈추고 큰 거래량과 함께 다시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센타홀딩스 주가 투자자 현황

홈센타홀딩스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9/2일 큰 상승에 기관이 들어온 것으로 보인다. 단타치러 들어온것 같은 느낌이다.

 

 

홈센타홀딩스 주가 컨센서스

홈센타홀딩스 목표 주가 : 없음

홈센타홀딩스 주가 관련 증권사에서 관심이 별로 없어 커버해주는 곳이 없다. 대선주자 관련주라서 잘 커버해주지도 않는 것 같다.

홈센타홀딩스 주가 전망

홈센타홀딩스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흑자전환해서 잘 이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투자에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홍준표관련 주로 분류가 되어 있어서 대선 지지율에 따라 등락을 보이는 모양이다. 지금 홍준표의 인기가 올라가니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홈센타홀딩스 주가가 올라가니 따라 들어가기 보다는 눌림에 사서 반등에 파는 전략도 좋아보인다. 단기적으로는 1차적으로는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결정되기 전에 파는 것이 좋아보인다.

 

 

읽어볼 만한 이전 글들

세경하이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세경하이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세경하이테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a.freeme.co.kr

일진파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일진파워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일진파워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서전기전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서전기전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서전기전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어느정도 수준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차트와 수급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전기전

a.freem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