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0. 7.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엘사이언스 설명

아이엘사이언스는 고효율 LED 조명 및 관련 광학기구 및 LED 미용 및 의료기기 등의 제품 개발 및 생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동사가 세계최초로 개발한 LED용 실리콘렌즈와 고출력 COB를 결합하여 가로등, 터널등에 사용할 수 있는 고출력, 고효율의 표준 모듈을 개발하여 생산함. 바이오헬스 산업 중, 뷰티케어 기기 부문과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광원기반 뷰티케어기기, 경피자극기기, 탈모방지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현황

아이엘사이언스 주주 현황

송성근외 관계자가 약 34%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 대주주이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기타 현황

본사는 경기도 성남에 위치해 있고, 대표는 송성근이다. 종업원수는 약 52명이 근무하고 있다. 특이사항은 벤처기업으로 최근에 지정이 되었다. (2021/07/28)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83.3% 증가, 영업손실은 89.8% 감소, 당기순손실은 54.8% 감소하였다. 창업 초기 건설사, 조명사를 대상으로 한 B2B 시장에서 2015년 이후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한 시장인 B2G시장으로 그 영역을 확대. 근적외선과 미세전류를 이용한 탈모치료제품의 FDA 의료기기 등록을 완료, 유럽통합규격인증 등 주요 글로벌 시장 진입에 필요한 인증을 위한 절차 진행이라고 한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뉴스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자율주행 관련회사인 아이트로닉스 인수소식에 급등을 한 것으로 보여진다.

 

광고@

-------------- 관련 뉴스 --------------

아이엘사이언스가 완전자율주행 핵심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인수한다는 소식에 급등을 하고 있다. 7일 오전 9시 54분 현재 아이엘사이언스는 전거래일 대비 22.05% 오른 53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장중에는 572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을 하였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전날 미래차 시장의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고자 협력 지능형교통체계(C-ITS) 핵심 기술 및 차량용 ITS 제품을 보유한 아이트로닉스의 지분 80%를 재무적투자자(FI)와 함께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가 지분 56%를, FI가 24%를 인수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지분 인수를 통해 아이엘사이언스는 아이트로닉스가 갖고 있는 C-ITS 분야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국토교통부가 올 4분기 구축 예정인 WAVE 방식에서 차량과 차량 및 도로 등 인프라간의 무선 데이터 교환(V2X: Vehicle-to-Everything communication) 부문을 특화할 예정이다.

최재호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미래차 산업에서 아이엘사이언스의 성장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아이트로닉스의 원천기술 확보는 물론, 네트워크 및 시너지 강화를 통한 정부 사업(B2G)부문의 수주 증대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차트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은 계속 조금씩 조금씩 상승을 하다가 거래량을 주고 빵 하고 슈팅이 나온 모습이고,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주봉을 보더라도 계속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투자자 현황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이 많이 매수를 한 모습이고 기관은 단타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컨센서스

아이엘사이언스 목표 주가 : 없음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관련 매출이 적고 적자기업이라 증권사에서 목표주가를 제시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증권사에서 아래와 같이 리포트를 내고 있다. 참조할 만 하다.

광고@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실적은 그저 그렇다. 매출도 얼마 안되고 , 적자기업이다. 하지만 미래차 산업 관련주로서 주목을 받고 있고, 자율 주행 회사도 인수하면서 관심을 더욱 받고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주가 차트를 보면 계속 상승 추세를 이어오고 있어 좋아 보인다. 그리고 이런 기업에 이렇게 많은 증권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도 좋은 모습으로 보여진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슈팅이 나왔으니 조정에 사서 반등에 파는 것도 좋아보인다. 장기적으로는 회사의 비젼을 믿는 다면 실적이 나올때까지 보유하는 것도 좋아보인다. 

 

광고@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엘앤에프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

 

엘앤에프 주가 전망 update ( 목표 주가 )

엘앤에프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함께 확인

a.freeme.co.kr

태경산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태경산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태경산업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LG전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update

 

LG전자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update

LG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확인을 해보도

a.freeme.co.kr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확인해봅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어떤 회사이며, 현재 주가는 어느 정도이고,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SK바이오사이언스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

a.freeme.co.kr

광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