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by 이것저것척척박사 2021. 11. 1.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설명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과 포털 'DAUM' 서비스를 활용하여 모바일게임과 PC게임의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음. 신규 게임을 자체 개발하기 위한 자회사로 ㈜엑스엘게임즈, ㈜프렌즈게임즈, ㈜엔글, ㈜손노리, ㈜라이프엠엠오, ㈜애드페이지 등이 존재함. 국내 No.1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게임 콘텐츠를 공급하는 한편 대규모 카카오톡 유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툴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현황

카카오게임즈 주주 현황

카카오외 관계자가 약 55%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 대주주이다.

 

 

카카오게임즈 기타 현황

경기도 성남에 본사가 위치해있고, 종업원은 약 405명이 근무하고 있다. 대표는 남궁훈, 조계현이다. 

 

 

카카오게임즈 실적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7.9% 증가, 영업이익은 17.5% 감소, 당기순이익은 33.1% 감소. 2020년 12월 ㈜크래프톤이 개발한 MMORPG '엘리온'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021년 하반기에 북미/유럽 출시 계획. 자체 개발작 MMORPG '달빛조각사'는 지난해 대만, 홍콩, 마카오로 지역을 확장한데 이어 2021년 5월에는 일본, 북미유럽, 동남아 지역에 추가로 출시하였다고 한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뉴스

카카오게임즈 주가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개발사 지분 취득으로 크게 올랐다.

 

-------------- 관련 뉴스 --------------

 카카오게임즈가 히트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개발사인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최대주주가 된다는 소식에 1일 급등을 하였다.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카카오게임즈는 전 거래일보다 10.15% 오른 8만7천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기관과 외국인이 각각 366억원, 17억원을 각각 순매수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이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주식 22만5천260주를 4천500억원에 취득하기로 했다고 이날 공시했다고 한다. 카카오게임즈 본사가 이미 소유한 지분 21.58%를 합산하면 주식 취득 후 총 지분율은 51.95%가 되는 것이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흥행에 힘입어 지난 7월에는 주가가 상장 후 최고가 수준으로 상승을 하였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차트

카카오게임즈 주가 현재가, 일봉 , 주봉

카카오게임즈 주가 관련 차트를 보면 일봉상으로는 크게 상승이후에 하락 반전을 하다가 재차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주봉을 보더라도 마찬가지있다. 다만 카카오게임즈 주가를 주봉으로 보면 저가를 계속 높여 주면서 상승을 하고 있어 향후 추가 상승도 가능 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투자자 현황

카카오게임즈 주가 관련 투자자 현황을 보면 외국인과 개인은 매도를 하고 있고, 기관이 모두 매수를 하고 있다. 연기금도 매우 큰 금액을 매수하고 있는 모습이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컨센서스

카카오게임즈 목표 주가 : 97,800

카카오게임즈 주가 관련해서 신규종목임에도 증권사들의 관심이 많아서 리포트가 많이 올라오는 편이다. 아래 리포트들 찾아서 참조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목표 주가는 내리거나 홀드로 제시하는 증권사들이 있으므로 투자에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을 이야기 하면, 우선 실적은 좋은 편이다. 매출도 계속 성장을 하고 있고, 영업이익도 마찬가지로 상승이 예상이 된다. 게다가 이런 저런 재료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 게임사 매수등 관심을 가질만한 이슈들이 많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차트를 보면 짧게 보면 상승이후 하락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주봉같이 길게 보면 슈팅 나왔지만 계속 저가를 높이면서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는 상승에 바로 사는게 아니라 박스권 하단에 사서 상단에 파는 전략이나. 전고 넘기고 진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장기적으로는 실적보면서 계속 보유할지 여부를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읽어 볼 만한 이전 글들

티플랙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티플랙스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티플랙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코윈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코윈테크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코원테크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인프라코어)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두산인프라코어)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a.freeme.co.kr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

a.freeme.co.kr

에스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M)

 

에스엠 주가 전망 - 목표 주가 (SM)

에스엠 주가 전망(S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어느 정도 수준이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차트와 수급, 재료 등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주가도 같이 알아

a.freeme.co.kr

댓글